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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질의응답

“아래 항목을 작성하여 문의해 주시면 접수 확인 후 남기신 메일주소로 답변 드립니다”

안내정보

  • * 질문과 관련된 키워드를 [계약학과 자료실]의 '계약학과 운영 메뉴얼', '설치·운영 규정 Q&A'에서 검색하시면 답변을 빠르게 얻으실 수 있습니다.

  • * 게시판을 통한 질의응답이 필요하시면 아래 양식에 따라 작성해 주세요.

  • * 아래의 게시판 양식을 이용해 접수하시면 센터 대표 메일로 자동 전송됩니다. 게시판에 답변을 드리지 않고 적어 주신 메일 주소로 답변을 보내드립니다.

  • * 게시판 접수 후 답변 소요시간은 내용에 따라 충분한 검토 후 최대 2주까지 걸립니다.

*는 필수입력항목입니다.

  • 제목 *

  • 학교명 *

  • 담당자 *

  • 전화번호 *

  • 회신 메일주소 *

  • 문의사항 *

  1. 01

    게시판접수(메일송부)

  2. 02

    메일 수신

  3. 03

    질문 검토

  4. 04

    센터/교육부 답변

  5. 05

    의견 종합

  6. 06

    의견전달

  1. STEP 01

    게시판접수(메일송부)

    위의 양식에 따라 접수하고자 하는 내용을 구체적으로 작성하여 접수합니다. 발신자 정보 공개는 필수입니다.

  2. STEP 02

    메일 수신

    접수된 내용은 센터 공식 메일로 전송되어 담당 연구원이 확인하고 기록하여 다음 단계로 진행됩니다.

  3. STEP 03

    질문 검토

    질문이나 요청 사항을 면밀히 검토합니다. 필요한 경우 추가 자료나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STEP 04

    센터/교육부 답변

    질의 내용에 따라 교육부 추가 답변을 요청합니다. 해당 질문에 대한 명확한 답변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5. STEP 05

    의견 종합

    답변을 바탕으로 종합적인 의견을 정리합니다. 질문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필요한 추가 조치가 있을 경우 함께 안내해 드립니다.

  6. STEP 06

    의견 전달

    최종적으로 종합된 의견과 답변 내용을 접수 시 작성했던 메일로 회신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