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Community게시판 질의응답
“아래 항목을 작성하여 문의해 주시면 접수 확인 후 남기신 메일주소로 답변 드립니다”
안내정보
-
* 질문과 관련된 키워드를 [계약학과 자료실]의 '계약학과 운영 메뉴얼', '설치·운영 규정 Q&A'에서 검색하시면 답변을 빠르게 얻으실 수 있습니다.
-
* 게시판을 통한 질의응답이 필요하시면 아래 양식에 따라 작성해 주세요.
-
* 아래의 게시판 양식을 이용해 접수하시면 센터 대표 메일로 자동 전송됩니다. 게시판에 답변을 드리지 않고 적어 주신 메일 주소로 답변을 보내드립니다.
-
* 게시판 접수 후 답변 소요시간은 내용에 따라 충분한 검토 후 최대 2주까지 걸립니다.
-
01
게시판접수(메일송부)
-
02
메일 수신
-
03
질문 검토
-
04
센터/교육부 답변
-
05
의견 종합
-
06
의견전달
-
STEP 01
게시판접수(메일송부)
위의 양식에 따라 접수하고자 하는 내용을 구체적으로 작성하여 접수합니다. 발신자 정보 공개는 필수입니다.
-
STEP 02
메일 수신
접수된 내용은 센터 공식 메일로 전송되어 담당 연구원이 확인하고 기록하여 다음 단계로 진행됩니다.
-
STEP 03
질문 검토
질문이나 요청 사항을 면밀히 검토합니다. 필요한 경우 추가 자료나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STEP 04
센터/교육부 답변
질의 내용에 따라 교육부 추가 답변을 요청합니다. 해당 질문에 대한 명확한 답변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STEP 05
의견 종합
답변을 바탕으로 종합적인 의견을 정리합니다. 질문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필요한 추가 조치가 있을 경우 함께 안내해 드립니다.
-
STEP 06
의견 전달
최종적으로 종합된 의견과 답변 내용을 접수 시 작성했던 메일로 회신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