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커뮤니티

Community

전화 질의응답

안내정보

  • * 질문과 관련된 키워드를 [계약학과 자료실]의 '계약학과 운영 메뉴얼', '설치·운영 규정 Q&A'에서 검색하시면 답변을 빠르게 얻으실 수 있습니다.

  • * 전화를 이용한 질의응답이 필요하시면 대표전화 031-8041-0240으로 연락주세요.

  • * 전화 접수 후 답변 소요시간은 내용에 따라 충분한 검토 후 최대 2주까지 걸립니다.

  1. 01

    전화 안내

  2. 02

    전화 접수

  3. 03

    질문 검토

  4. 04

    센터/교육부 답변

  5. 05

    의견 종합

  6. 06

    의견전달

  1. STEP 01

    전화 안내

    센터로 문의 전화를 주시면, 담당자가 기본적인 안내 사항과 접수 절차에 대해 설명해드립니다. 발신자 정보 공개는 필수입니다.

  2. STEP 02

    전화 접수

    전화 안내를 받은 후, 접수하고자 하는 내용을 구체적으로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접수된 내용은 담당자가 기록하여 다음 단계로 진행됩니다.

  3. STEP 03

    질문 검토

    접수된 내용을 토대로 센터에서는 질문이나 요청 사항을 면밀히 검토합니다. 필요 시 추가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STEP 04

    센터/교육부 답변

    질의 내용에 따라 교육부 추가 답변을 요청합니다. 해당 질문에 대한 명확한 답변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5. STEP 05

    의견 종합

    답변을 바탕으로 종합적인 의견을 정리합니다. 질문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필요한 추가 조치가 있을 경우 함께 안내해 드립니다.

  6. STEP 06

    의견 전달

    최종적으로 종합된 의견과 답변 내용을 접수 시 남기셨던 전화나 기타 요청 방법으로 전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