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Community전화 질의응답
안내정보
-
* 질문과 관련된 키워드를 [계약학과 자료실]의 '계약학과 운영 메뉴얼', '설치·운영 규정 Q&A'에서 검색하시면 답변을 빠르게 얻으실 수 있습니다.
-
* 전화를 이용한 질의응답이 필요하시면 대표전화 031-8041-0240으로 연락주세요.
-
* 전화 접수 후 답변 소요시간은 내용에 따라 충분한 검토 후 최대 2주까지 걸립니다.
-
01
전화 안내
-
02
전화 접수
-
03
질문 검토
-
04
센터/교육부 답변
-
05
의견 종합
-
06
의견전달
-
STEP 01
전화 안내
센터로 문의 전화를 주시면, 담당자가 기본적인 안내 사항과 접수 절차에 대해 설명해드립니다. 발신자 정보 공개는 필수입니다.
-
STEP 02
전화 접수
전화 안내를 받은 후, 접수하고자 하는 내용을 구체적으로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접수된 내용은 담당자가 기록하여 다음 단계로 진행됩니다.
-
STEP 03
질문 검토
접수된 내용을 토대로 센터에서는 질문이나 요청 사항을 면밀히 검토합니다. 필요 시 추가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STEP 04
센터/교육부 답변
질의 내용에 따라 교육부 추가 답변을 요청합니다. 해당 질문에 대한 명확한 답변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STEP 05
의견 종합
답변을 바탕으로 종합적인 의견을 정리합니다. 질문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필요한 추가 조치가 있을 경우 함께 안내해 드립니다.
-
STEP 06
의견 전달
최종적으로 종합된 의견과 답변 내용을 접수 시 남기셨던 전화나 기타 요청 방법으로 전달해 드립니다.